오랜기간동안 던파를 즐겼던 유저라면 아마도 여넨마라는 직업을 한번씩은 해보았을듯합니다. 그만큼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직업이라고도 할수가 있을텐데요. 기본적으로 여격투가를 시작으로 1차전적 백화요란을 다음으로 2차전직인 '염제 페월수화로' 최종전직을 하게됩니다.

여넨마인 염제는 자신의 스킬인 카이나 넨가드등을 통해서 파티의 보조나 데미지 딜링을 겸하는 케릭터이기도 하지만 레이드와 고대던전 그리고 이계등의 대부분의 컨텐츠에서 지금까지도 최상의자리를 잡고있는 직업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유저들의 사랑을 맏고있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넨마는 어느정도의 에픽을 완료하고나서 렙이 올랐다면 다른직업과 견주어도 다섯손가락안에 들정도의 딜링 능력을 발휘할수있는 케릭으로 어느정도의 장비와 아바타를 착용하기만하더라도 굉장히 강력한 직업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에 파티사냥때 염제의 버프능력으로 빠른 사냥이 가능하게되주는 스킬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솔플로 주로 사냥을 하고있지만 그래도 딜링능력과 강력한 스킬들로 혼자서도 충분히 빠른사냥이 가능한케릭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인지도가 높은직업인만큼 이미 아바타정옵에 대해서 많이나와있겠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차전직 백화요란에서 2차전직으로는 염제 페월수화로 직업이 바뀝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머리와 모자는 동일하게 아바타는 지능으로 엠블렘은 지능 or 마법크리티컬로 선택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얼굴과 목가슴도 동일하게 아바타는 공격속도 엠블렘은 공속 or  캐속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상위의 아바타는 넨 가드로 하고 엠블렘은 마법크리티컬로합니다.  하의의 압타는 HP맥과 엠블렘은 마법크리티컬로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염제 페월수화의 아바타및 엠블렘 정옵을 표로 작성해본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같이 각각 부위별로 아바타 옵션을 정리해보았는데 개인취향에 따라서 조금씩은 달라질수가 있겠지만 염제는 지능과 마크 그리고 공속 위주의 압타를 착용하게되며 , 스킬의 딜레이가 느리다고 생각이 든다면 케속을 올려주기도 합니다.

여넨마인 염제는 워낙 버프스킬등의 뛰어나므로 기본 에픽장비와 압타만 착용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하게 강력한 케릭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골드를 많이 투자하여서 유니크 고강무기나 레어 압타를 착용한다면 눈에띄게 강해지겠죠.

2017/08/04 11:23 2017/08/04 11:23
받은 트랙백이 없고,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트랙백 RSS :: http://filerking.com/rss/response/31

댓글+트랙백 ATOM :: http://filerking.com/atom/response/31

트랙백 주소 :: http://filerking.com/trackback/31

트랙백 RSS :: http://filerking.com/rss/trackback/31

트랙백 ATOM :: http://filerking.com/atom/trackback/31